2014. 1. 19.

영적 의원 나의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새해에는 아프지 말았으면..
새해에는 힘겹지 않았으면...
새해에는 고통스럽지 않기를...

혹, 이렇게 기도하시는 분 계신가요?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에게 영적 의원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모든 성도들은 영적의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기도합니다.
우리 영혼의 아픔을 치료하시고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 계십니다.









출 15:26 가라사대 너희가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을 청종하고 나의 보기에 의를 행하며 내 계명에 귀를 기울이며 내 모든 규례를 지키면 내가 애굽 사람에게 내린 모든 질병의 하나도 너희에게 내리지 아니하리니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임이니라

욥 5:18 하나님은 아프게 하시다가 싸매시며 상하게 하시다가 그 손으로 고치시나니

마 9:12~13 예수께서 들으시고 이르시되 건강한 자에게는 의원이 쓸데없고 병든 자에게라야 쓸데있느니라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하나님은 어느시대든지 의원의 입장으로 오시었다.

우리 영혼의 아픔을 치료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며칠 전 지인이 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암이라는 진단을 받고 의지할 수 있는 것은 전적으로 담당의사의 말이었다.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전문가이기에...


우리 영혼이 아픔을 겪고 있다면 지체하지 말고 영적 의원 하나님을 찾아가야 한다.

내 영혼을 지으신 분, 누구보다도 나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전문가이기에...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는 우리의 영적의원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신다.

계 22:01~02 또 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이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양의 보좌(렘 3:17 예루살렘=여호와의 보좌, 갈 4:26 예루살렘=우리 어머니)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NIV. the healing of the nations)

내 영혼을 맡길 수 있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말이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










댓글 2개:

  1. 불치병에 걸린 환자에게 잇어서 가장 관심사는 병을 치료해줄 의사겠지요.
    이러고보면 아버지,어머니를 영접한 하나님의자녀들은 정말 세상에서 복받은 자들임이 틀림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우리들은 영적으로 보면 불치병에 걸린 사람들인데 말이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