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오늘 성력 7월 1일 하나님의계명 나팔절을 지켰습니다.
나팔절은 3차7개 절기 중에서 다섯번째 절기 입니다.
세상 교회는 알지 못하는 나팔절, 하나님의교회는 왜 나팔절을 지킬까요?
바로 안식일이나 유월절처럼 하나님께서 명하신 규례요 절기이기 때문입니다.
아직 나팔절이 생소하신가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께서 명하신 절기, 3차 7개 절기 지키러...
나팔절은 가을 농작물을 마지막으로 거두게 되는 추수절의 시작인데 나팔을 크게 불어 (대)속죄일의 준비로 성회를 열고 거룩하게 지키는 날로서 성력 7월 1일에 거행된 절기다(레 23:24).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안상홍하나님께서 지키라 하신 말씀에 순종하여 나팔절을 규례로 삼아 매년 가을절기로 지키고 있으며, 복음의 나팔을 힘차게 불어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나님의 절기를 담대히 전하고 있다.
나팔절의 유래
모세가 두 번째 십계명을 받아서 내려오던 (대)속죄일을 해마다 잊지 않고 자신들의 죄를 절실히 느껴서 회개하도록 하기 위해서 매년 대속죄일 열흘 전에 나팔을 불게 하였고, 백성은 일 년 동안 지은 죄를 뉘우치고 회개하면서 부정한 것을 멀리하고 신령과 진정으로 (대)속죄일을 거룩히 준비하였다.
나팔절의 의식
나팔을 불어 기념하며 하나님께 화제를 드렸다.
레 23:23~25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가라사대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칠월 곧 그달 일일로 안식일을 삼을 찌니 이는 나팔을 불어 기념할 날이요 성회라 아무노동도 하지 말고 여호와께 화제를 드릴찌니라
나팔절의 예언과 예언 성취
구약의 모든 일은 장래 일의 그림자니 실상은 1834년부터 1844년까지 있었던 윌리엄 밀러의 예수 재림 운동이 있을 것을 보이신 것이다.
나팔절부터 대속죄일까지 십일인 바, 십일은 예언 상 십 년으로 표상되어 있으므로(겔 4:06) 예수께서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시던 기원 1844년 10월 22일, 곧 성력 7월 10일의 대속죄일을 준비하기 위한 나팔절의 예언을 성취했다.
이렇듯 삼차의 칠개절기는 그 예언이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이루어진다.
이 나팔절의 절기 가운데 나팔을 크게 분 것 같이 그 예언을 성취시키는 재림운동이 일어나 나팔소리 같은 큰 전도의 외침이 일어났다.
그리고 그 기한이 다 차 가는 기원 1844년 성력 7월 초 1일부터는 모든 성도들이 더욱 합심하여 간절히 기도하였으므로 예수께서 그 기도를 받아서 기원 1844년 10월 22일 곧 성력 7월 10일 대속죄일에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신 것이다.
그 당시 윌리엄 밀러의 재림운동이 있게 된 것도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지게 하신 것이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고 행하지 않을 때에는 기묘한 방법으로 그 뜻이 이루어지게 하신다. 기록한바
눅 19:37~40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만일 이 사람들이 잠잠하면 돌들이 소리지르리라
그런고로 그 운동은 그들이 알지 못하고 행하였으나 취각절(나팔절)의 예언이 이루어진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들이 다 같이 합심하여 나팔절을 지키고 그 날부터 대속죄일까지 십일간 간절한 기도를 올리게 되면 예수께서 분향하실 때에 우리들의 기도가 향연을 따라 하나님 앞에 상달되고(계 8:03~04), 기도의 응답으로서 귀한 은혜를 내려 주실 것이다.
▶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범죄한 이스라엘백성들을 위해 나팔을 불어10일간 엄숙하게 죄를 자복하고 대속죄일날 모든 죄를 아사셀수염소에게 넘기우셨습니다..하나님의 말씀대로 지금 이시대에도 나팔을 불어 대속죄일을 지켜야만 모든 죄가 마귀에게 넘어갑니다..아직도 하나님께 죄를 자복하지 않고나팔절과 대속죄일을 지키지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꼭히 새언약 3차7개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모든 죄사함을 받는 사람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