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9. 15.

세상끝날까지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이 세상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구원의 약속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시는 하나님의교회!!







1.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백성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예수님께서 당신의 백성들에게 주신 가장 은혜로운 약속이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백성은 가장 축복받은 백성이다. 영원한 천국이 약속된 백성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다는 모든 교회들은 하나님께서 자신들과 함께 있다고 말한다. 그런데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기만 하면 어느 교회든지 하나님께서 함께하실까?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을 자세히 살펴보자.  

마 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세상 끝날까지 항상 함께 있으리라’는 약속을 받은 ‘너희’는 특징이 있다. 첫째,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는 자들이고 둘째,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는 자들이다. 예수님께서는 바로 그러한 자들에게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는 약속을 주신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믿는다는 수많은 교회 중에 과연 어느 교회가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찾아봐야 할 일이다. 



2.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는 교회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는 교회는 어디인가? 일단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 그 이름으로 침례를 줄 수 있다. 아버지의 이름은 여호와, 아들의 이름은 예수이다.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 성령의 이름이 등장할 것에 대해 예수님께서는 사도 요한에게 계시로 알려주셨다.

계 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성경에서 흰 돌은 예수님을 상징한다는 것은 상식이다(벧전 2:4). 그러므로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을 말한다. 삼위일체 하나님 중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 성자의 이름은 예수님이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새 이름은 성령의 이름이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는 교회는 성령 시대 등장하신 재림 예수님의 새 이름을 알고 믿으며 그 이름으로 침례를 주는 교회다. 



3.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는 자들

다음으로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는 자들이 누구인지 찾아보자.  상식적으로는 예수님을 믿는 교회는 당연히 예수님의 명령을 따를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오늘날 예수님을 믿는다는 교회들이 각 교파마다 주장하는 바가 다르니 서로 배치되는 주장들이 전부 예수님의 분부라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분부하신 대로 가르치고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 중 가장 중요한 명령은 영생을 주시는 명령이다.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는 교회는 당연히 영생의 명령을 지키는 교회다.  

요6:53 요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라.’ 이것이 바로 영생의 명령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

마 26:18~28 가라사대 성 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예수님의 살과 피로 약속하셨다. 그러므로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분부하신 영생의 명령이다. 사도 바울은 유월절 새언약이야말로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할 예수님의 명령임을 분명히 밝혔다.

고전 11:23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그러므로 영생의 명령인 유월절을 가르치고 지키는 교회가 예수님께서 분부한 명령을 가르치고 지키는 교회다.



4.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 함께하신다고 주장하는 교회는 많다. 그러나 스스로 주장한다고 해서 하나님께서 그들과 함께하시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께서 세상 끝날까지 함께하신다고 약속하신 교회, 그 곳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그리스도께서 주신 영생의 명령인 유월절 새 언약을 지키는 교회다. 

온 세상에서 이러한 성경적 증거를 받은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하나님께서 세상 끝날까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약속한 교회가 어디인지 분명하지 않은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