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6. 19.

▶175만명과 함께한다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과연 어떤 인물이기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과연 어떤 인물일까요?
사람들은 그저 
"안상홍님이 '어떤 사람'이기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까?" 합니다.
안상홍님이 그저 우리와 똑같은 사람이라면, 
소위 말해 따르는 성도들과 성전이 그렇게 많이 늘어날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성령시대 하나님, 재림그리스도로 믿습니다.
안상홍님이 그리스도인 이유, 여기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잊혀진 떡과 포도주를 찾아주신 하나님이십니다!

사 25:06~0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힌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였느니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어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성취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마 24:32~33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앞에 이른 줄 알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동방의 고레스의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이십니다!

사 46:10~13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붙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마음이 완악하여 의에서 멀리 떠난 너희여 나를 들으라 내가 나의 의를 가깝게 할 것인즉 상거가 멀지 아니하니 나의 구원이 지체치 아니할 것이라 내가 나의 영광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구원을 시온에서 베풀리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이루신 하나님이십니다!

눅 21:27~28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에덴동산의 생명과를 가져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창 3:22~24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 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마 13:34~35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 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류려 하심이니라

요 6: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의 비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사 62:07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요 21:25 예수(안상홍님)의 행하신 일이 이외에도 많으니 만일 낱낱이 기록된다면 이 세상이라도 이 기록된 책을 두기에 부족할  줄 아노라



댓글 3개:

  1.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시라는 증거가 너무나도 많이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 외에도 헤아릴 수 없이 많으니, 어찌 안상홍님이 하나님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삭제
  2. 육하원칙 이상의 것을 이루신 안상홍님!
    성경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 분이 우리의 재림그리스도이심을 말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