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유월절을 지킵니다.
새언약유월절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가져오신 하나님의 귀한 절기입니다.
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귀한 절기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이 얼마나 복된 기별인지...
새언약유월절을 가져오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미 4장 6-7절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그날에는 내가 저는 자를 모으며 쫓겨난 자와 내가 환난받게 한 자를 모아 그 저는 자로 남은 백성이 되게 하며 멀리 쫓겨났던 자로 강한 나라가 되게 하고 나 여호와가 시온산에서 이제부터 영원까지 그들을 치리하리라』하였다.
시온산에서 세워주신 새 언약이 얼마나 복된 기별인지 그 값어치는 무엇으로도 비교할 수가 없다.
그런데 옛 언약을 세울 때에는 시내산에서 불붙는 흑운과 흑암과 폭풍과 나팔소리와 장엄한 음성으로 발표해 주셨지만 새 언약을 세우실 때에는 마가의 다락방에서 조용히 세우셨으므로 오늘날까지 그리스도인들의 마음이 시내산 옛 언약으로 가고 있다.
그 이유는 육신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마가의 다락방에서 세우신 언약은 힘이 없어 보이고 시내산에서 세우신 언약은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영광이 나타났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 시내산에서 명하신 것은 땅에서 명하신 것이라고 하였고 마가의 다락방에서 명하신 것은 하늘에서 명하신 것이라고 하였다.
-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 中에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저]
보석도 그 가치를 모르는 자들에게는 귀찮은 돌에 불과하듯
답글삭제새언약도 마찬가지인듯 해요.
새언약은 우리를 구원하시기위한 하나님의 크나큰 희생을 요구하는 절기죠.. 우리 자녀를 위한 하나님의 사랑은 측량할 수 없어요. 부지런히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루가 됩시다.!!
답글삭제안상홍님께서 이땅에 육체의 옷을 입고 오지 않았다면 구원의 진리인 새언약 진리를 알 수가 없었습니다. 축복을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