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7. 20.

각인이 보아야 하므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그리스도가 아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때론 안상홍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말하기를 
재림 그리스도는 육체를 입고 오실 수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다는 말을 어떻게 쓸 수 있을까요?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셨던 하나님이 육체로 임하셨고, 
2천년 전 오셨던 예수님이 육체로 임하셨고, 
오늘날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이땅에 임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왜 하나님이실까 알아보세요.







진리를 반대하는 자들은 

  
 구름을 타고 오실 때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다고 하셨으므로(계 1:7) 예수님이 타고 오시는 구름이 육체라면 그때 모든 사람이 다 보아야 하지 않느냐 그러므로 재림하실때 육체로 올 수 없다  
   

고 주장한다. 이 주장은 거짓이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일까?



계 1:7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1.   모든 육체가 보아야 할 예수님도 사람으로 태어나셨으므로 그리스도가 아니신가?



  저들의 주장대로라면 재림 예수님뿐만 아니라 초림 예수님까지도 부정할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성경은 초림 예수님께서 나타나실 때에도 모든 육체가 볼 것이라고 예언하였기 때문이다.



사 40:3~11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 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이 예언을 저들처럼 해석한다면 여호와께서 나타나심을 모든 육체가 동시에 보아야 한다. 그러나 실제 이 예언은 이스라엘의 작은 동네 베들레헴에서 사람으로 태어나신 예수님으로 성취되었다(눅 2:4~7, 마 3:1~17). 일부 유대인 외에는 전 세계 누구도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셨음을 보지 못하였던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예수님께서 그리스도가 아니신가?



눅 2:4~7   호적령이 내려져 예수님께서 베들레헴에서 탄생하시게 됨





마 3:1~17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에 따라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러 온 외치는 자는 침례 요한으로 성취되었고 침례 요한은 예수님의 길을 예비함.






2. 그리스도의 나타나심을 본다고 하여 모두가 알아볼 수 있는가?



  초림 때나 재림 때나 구름 타고 오시는 그리스도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께서 눈에 보이는 육체로 오시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보기는 보아도 다 깨닫지는 못하는 것이다(마 13:13~16).



마 13:13~16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듣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는 자들이 있다고 하심






그러므로 '계 1:7에서 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을 각인의 눈이 본다고 하였기 대문에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실제 구름을 타고 오셔야 한다'는 주장은 비성경적인 주장이다.








댓글 1개:

  1. 예수님도 그리스도가 아닌가? 각인들이 다 본다고 해서 다 영접할까? 기적과 이적을 보여주셨지만 예수님을 믿지 못한자들이 있었고 믿는 자는 극소수 였었다. 이시대도 마찬가지이다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영생에 이르는 진리를 가지고 오셨건만 그리스도임을 믿지 못하고 그리스도가 아니다라는 억지 주장을 하는 것이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