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7. 20.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무조건 사는법'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유월절을 지킵니다.
새언약유월절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무조건 사는 법 입니다.
당신의 자녀들을 사랑하고 사랑하시어 무조건 사는 법, 새언약유월절을 
허락하신 아버지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서 무조건 사는 법,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세요..









렘 31장 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위의 말씀을 해석하자면 당신의 백성들을 사랑하는 아내와 같이 사랑하며 인도하였으나 시내산에서 세운 율법을 지키고 사는 사람이 없고 다 죽으므로 결국은 당신의 백성들을 살리시기 위하여 무조건 사는 법을 주신 것이다. 

예레미야 선지자는 장차 마가의 다락방에서 예수님이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키시며 새 언약 곧 시온의 율법을 세우실 것을 내다보고 예언한 것이다. 

그러므로 사도 바울은 히브리인들에게 담대히 새 언약을 증거하고 있다.




-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 中에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저)






댓글 1개:

  1.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율법을 지키는 자들은 무조건 살 수 있습니다. 영생의 이르는 진리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