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안상홍님을 믿는 이유는 새언약유월절 때문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은 영생의 약속이 있는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그리고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하나님의 약속인 천국에 입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단순한 절기가 아니라 인류를 영생의 길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약속이다.
이 복된 소식을 성경은 복음이라고 일컫고 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자신이 복음의 일꾼이 되었다고도 하고 새 언약의 일꾼이 되었다고도 기술하여 복음이 곧 새 언약임을 밝혔던 것이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당신의 보혈로 유월절 새 언약을 세워주시고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셨다.
왜 영생을 주고자 하셨는지 그 이유를 이렇게 말씀하고 계신다.
계 21:01~04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하나님의 나라는 다시는 죽음이 없는 영원한 세계이다.
죽음이 없는 곳에 살려면 그 첫째 조건이 영생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곳에 데려가시기 위해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말미암아 영생을 약속하시고, 영생을 가진 자들에게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새롭고 산 길을 열어주셨다.
영원한 천국이 임할 때, 새 언약 진리 안에서 영생의 약속을 받은 사람들은 다시는 사망이 주관치 못하는 신령한 몸으로 변화를 입고 그곳으로 가게 될 것이다.
고전 15:50~58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고 또한 썩은 것은 썩지 아니한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이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이것이 하나님의 약속이다.
하나님께서는 죽을 수밖에 없는 사망의 몸에서 영생의 몸으로 마지막 순간에 홀연히 변화시켜 주겠다고 약속하셨다.
영생의 약속은 오직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 그리스도의 보혈인 포도주에 참여하고 그리스도의 몸 된 떡에 참여하는 성도들에게 허락된 하나님의 선물이다.
그러한 성도들에게는 마지막 나팔 소리에 죽은 자들이 부활하고 살아있는 자들은 변화를 입어서 그리스도의 강림을 영접하게 될 것이라는 산 소망이 있다.
살전 4:13~18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그러므로 이 여러 말로 서로 위로하라
이것이 바로 고린도전서 15장에 언급된 바와 같이 이 죽을 몸이 죽지 아니할 몸으로 변화하는 모습이다.
죽을 몸이 죽지 아니할 몸으로, 썩을 몸이 썩지 아니할 몸으로 변화 입을 수 있는 사람들은 유월절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약속 안에 거하는 백성들이다.
반대로 새 언약 안에 거하지 않으면 영생을 약속받을 수 없다.
영생의 약속이 없는데 어찌 영생의 몸으로 변화 받을 수 있겠는가?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망의 몸에서 영생의 몸으로 변화시켜주시기 위해서 유월절 새 언약 진리를 허락하셨다.
그러므로 사도들은 이 귀중한 유월절 예식을 해마다 기념해 내려왔고 사도시대 이후에도 A.D. 325년까지 계속 지켜왔으나 325년 열린 니케아 공의회에서 유월절은 사단에 의해 완전히 폐지당하고 말았다.
그 후 오랫동안 유월절이라는 생명의 절기는 지상에 존재하지 않게 되었다.
1600년간 의 장구한 세월이 지난 후, 유월절은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마지막 시대, 택하신 백성들에게 다시금 전달되어 이로써 하나님의 구원 역사가 완성되는 장면을 성경의 예언 가운데서 확인할 수 있다(히 9:28, 사 25:06~09 참고).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영원한 생명을 주신다고 약속하신 분은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답글삭제